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2
연예

'그랜드 부다개스트' 아이콘 비아이의 짝사랑…강아지 다호 응답할까

기사입력 2019.06.10 16:02 / 기사수정 2019.06.10 16:0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랜드 부다개스트'에서 강아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JTBC2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에서는 지난 방송 말미 침대 밑에 숨어 나오지 않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한 강아지 다호와 그런 다호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펼친 아이콘 비아이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다호가 마음의 문을 열고 세상 밖으로 나와 비아이의 짝사랑에 응답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아지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전속 수의사가 깜짝 방문한다. 수의사는 강아지 양치법, 사료 보관법 등 각종 꿀팁을 전수한다. 한편, 불시에 이뤄진 호텔시설 점검 속 끊이지 않는 날카로운 지적에 호텔리어 전원이 진땀을 흘린다. 특히 강아지 고객들의 위생을 담당했던 유재환은 석고대죄를 해야 할 위기에 빠진다.
 
이밖에도 강아지들과 함께한 안정환의 축구교실, 호텔리어들에게 신세계를 선물해준 DOG 요가, 편식하는 강아지 고객들을 위해 특단의 조치에 나선 모습도 공개된다.
 
특히 안정환 주최, 토니안이 참여한 그랜드부다개스트배 축구경기는 경기 내내 강아지들보다 사람이 더 뛰어다니는 광경이 펼쳐진다. 공을 무서워하는 강아지, 공을 보기는커녕 꿀잠에 빠진 강아지 등 좀처럼 경기에 협조적이지 않은 강아지들 탓에 두 사람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10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