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SAAY(쎄이/본명 권소희)가 1년 만에 신곡 ‘ZGZG(지기지기)’로 컴백한다.
4일 오후 6시 선공개하는 티저에는 경쾌한 비트에 맞춰 익살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SAAY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 티저에서 아티스트 SAAY는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퍼포머’로서의 컴백을 예고하며, 곧 발매될 싱글 ‘ZGZG’의 컨셉을 공개했다. 1년 만에 발매되는 SAAY 의 새 싱글 ‘ZGZG’는 우리의 전통가락인 ‘장지기장’이 모티브가 된 곡으로, SAAY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티저의 곳곳에서 SAAY 는 엉뚱하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31일, 아티스트 SAAY 의 비하인드 영상 시리즈 <SAAY THE MAGAZINE : p. 1>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무대에서의 비하인드 영상, SAAY 의 진솔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 등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에서 SAAY는 ‘퍼포먼스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곧 발매될 싱글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예견했다.
이번 SAAY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팀 ’96wave’ 는 DEAN 의 ‘Instagram’, GRAY 의 ‘TMI’ 등을 제작하며 독보적인 색깔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크루이다.
SAAY는 2017년 싱글 앨범 'Circle'로 데뷔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다양한 힙합 R&B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눈길을 끈 아티스트이다. 지난해 5월 첫 정규 앨범 'CLAASSIC'을 발매하고 최근에는 펀치넬로의 새 EP 앨범 수록곡 ‘Winter Blossom’에 참여하며 더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싱글 및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작업에 몰두하며 올해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지치고 힘든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그냥, 즐겨"라고 외치는 SAAY 의 '사물놀이', 'ZGZG'와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은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니버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