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06
연예

'봄밤' 한지민x정해인x김준한, 아이러니한 만남...'운명의 장난'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5.30 13:39 / 기사수정 2019.05.30 13:5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이 한층 더 깊어진 감정으로 마음이 격동을 시작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 유지호(정해인)와 권기석(김준한)이 얽히고 설킨 관계를 수면위로 드러내며 감정의 진통을 앓는다.

앞서 이정인과 유지호는 친구라는 관계로 둘 사이에 피어오른 감정을 봉인했지만 본능적으로 서로에게 이끌리고 있음을 알아챘다. 또한 권기석은 연인 이정인의 혼란한 마음 상태를 세심하게 헤아리지 못한 채 자기 확신에 찬 상태로 결혼을 요구하고 있어 이정인의 마음이 더욱 흔들리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횡단보도 한복판에서 우연히 마주친 세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정인이 권기석과 함께 차로 이동하던 중 횡단보도를 건너는 유지호를 발견한 것. 이정인은 당황했지만 유지호에 시선을 떼지 못하고 반가운듯 그를 부르는 귄기석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다시 보게 된 유지호의 멈춰버린 시선이 눈길을 끈다.

특히 연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만 진심을 감출 수 없었던 유지호의 눈빛에 평소와 다른 공허함이 담겨 있어 이정인과 유지호에게 어떤 변화가 발생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봄밤'은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제이엑스픽쳐스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