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55
경제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늦으면 못 사는 ‘100원’ 올영세일 특가 상품으로 눈길

기사입력 2019.05.30 10:4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여름맞이 세일로 휴가철 해변가에서 꼭 필요한 썬케어, 제모제품, 데오드란트 제품 및 네일, 바디워시 및 클렌징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약 650여개의 브랜드들의 연합으로 진행되는 상반기 역대급 라인업의 이번 세일은 ‘선착순 특가’, ‘단독 특가’, ‘오늘의 특가’ 등의 다양한 특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 세일은 1차 5월 30일, 2차로 나눠 진행된다. 한정된 수량의 제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로 최대 99%의 할인율을 적용한 100원 상품도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1인 1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특가 1차 품목은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50ml,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13ml,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100ml다. 특히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은 99%의 할인율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시즌 상품을 활용한 선착순 증정도 함께 진행되며 선착순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매일 매일 다른 제품으로 진행되며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오늘의 특가’ 및 올리브영이 타 채널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세일 기간에 꼭 구매해야 하는 ‘단독 특가’ 행사도 함께한다. 5월 30일의 ‘오늘의 특가’는 피지오겔, 휴족시간, 바이오더마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백화점 및 단독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코스메틱 브랜드 ‘MAC(맥)’이 올리브영의 3백개 매장에 입점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MAC 올리브영 전용 단독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은 다양한 특가 행사로 쇼핑 재미를 더했다”며 “세일 기간 반복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을 정도로 세일에 대한 관심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올리브영 올영세일은 유명 유튜버인 조효진이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로 세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향후 걸스데이 유라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올리브영 브랜드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세일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