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홍윤화, 김민기는 예능 프로그램과 공개 코미디, 코미디 공연 등 방송을 비롯해 SNS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로 함께 개설한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유튜브 채널로 다양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는 것.
두 사람은 달달하고 귀여운 결혼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꽁냥 신혼일기를 비롯해 유쾌한 하루하루를 담아낸 꽁냥 일상, 핫 푸드를 먹어보는 꽁냥 먹뷰, 먹방 리얼 사운드를 담은 꽁냥 리얼사운드 등 영상의 각각 콘셉트를 나눠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중 선인장 몰래카메라 영상은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며 SNS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두 사람의 존재감과 화제성을 입증한다.
영상 속 홍윤희는 초코과자로 만든 가짜 흙과 식용 선인장 천년초를 준비했다. 김민기 앞에서 배가 고프다며 열연을 펼치던 중 돌연 선인장 화분을 집어삼켰다. 이를 본 김민기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말을 잃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민기는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하다 직접 가짜 흙을 먹어 보고도 의심의 눈초리를 풀지 않는 모습은 박장대소를 일으켰다. 함께 빵 터진 홍윤화의 웃음 소리는 해피 바이러스를 전했다.
이처럼 방송계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핫한 사랑꾼 부부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홍윤화, 김민기의 활약은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서 계속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영상 캡처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