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마지막 포토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핑크 버전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에서는 우주소녀가 핑크빛의 배경을 바탕으로 상큼발랄한 소녀미를 마음껏 뽐낸다. 유닛으로 등장한 우주소녀 멤버들은 유쾌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엑시와 보나는 환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차려 입고 시원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시선을 끈 수빈과 연정은 싱그러운 매력으로 넘치는 과즙미를 드러낸다. 수빈은 독보적인 눈빛으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연정은 자연스러운 미소로 화사한 매력을 뿜어낸다. 루다는 빛나는 비주얼로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원은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여름과 다영은 말괄량이 삐삐와 같이 깜찍한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다.
이로써 블루, 그린 버전에 이어 마지막 핑크 버전 포토 티저까지 모두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우주소녀는 이후 트랙리스트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와 프리뷰를 연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