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0:42
연예

'호구의 연애' 허경환, 김가영과 몸싸움...절대권력(?) 사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24 16:06 / 기사수정 2019.05.24 16:2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 멤버들이 절대 권력(?) '고춧가루권'을 차지하기 위해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거제도 마지막 편에서는 파트너와 집까지 함께 가는 '나랑 같이 갈래'를 앞두고 의문의 '고추가루권'이 등장한다.

'고추가루권'의 정체는 바로 '나랑 같이 갈래'에서 다른 한 명의 선택에 고춧가루를 뿌려 그 선택을 저지할 수 있는 절대 권력(?) 티켓이다. 이에 누군가는 자신의 파트너를 지키기 위해, 누군가는 다른 이의 파트너를 뺏기 위해 '고추가루권'을 차지하려 혈안이 된다.

지난 방송에서 호구왕 투표 0표를 받으며 좌절했던 허경환은 게임에 남다른 열의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 '고추가루권'에 눈이 먼 나머지 허경환은 여성 회원인 김가영과 한 치의 양보 없는 몸싸움을 벌이며 이를 사수하려고 해 다른 회원들의 야유를 듣기도 한다.

격렬한 사투 끝에 누군가의 손에 들어간 '고춧가루권'은 이어 진행된 '나랑 같이 갈래'의 판을 완전히 뒤집어 놓으며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경악하게 한다.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