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환웅과 서호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환웅의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환웅은 멍하니 앞을 바라보며 위태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내 누군가와의 추억이 깃든 목걸이를 바라보던 환웅은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 오열해 안타까움을 안긴다.
여기에 '세상에 유일한 빛'이라는 노랫말이 얹어지며 한층 애잔하면서도 쓸쓸한 감성을 더해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면 서호의 개인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강렬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영상 속 공허한 눈빛으로 깨진 거울을 매만져보던 서호는 거울 속 자신과 마주하고는 고개를 젖힌다.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첫 시작을 알린 원어스는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는 과정을 그린다.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원어스는 이번 새 미니앨범 'RAISE US'에도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