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5
연예

강하늘, 오늘(23일) 만기전역..."즐겁고 뜻깊었던 2년" [종합]

기사입력 2019.05.23 11:5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강하늘이 오늘(23일) 만기전역했다. 

강하늘은 23일 대전 계룡대에서 수도방위사령부 헌병기동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강하늘은 지난 2017년 9월 1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후 계룡대 근무지원단 육군 헌병대로 자대 배치를 받아 20개월간 복무했다.

강하늘은 군 복무 중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출연했고, 또 '신흥무관학교'를 통해 지난 4월 진행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행사에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앞서 강하늘의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별도의 전역 행사는 없을 것이라고 했지만, 강하늘은 오랜시간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전역 모습을 담기 위해 찾아준 많은 취재진을 위해 인사를 건넸다. 

이날 현장에서 강하늘은 "군생활이 많은 공부가 됐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공부도 많이 했고 책도 많이 읽었다"며 군생활에 대해 간단하게 언급했다. 그리고 강하늘은 "시원한 맥주 한 캔을 사서 마시고 싶다"며 가장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고, 가장 먼저 할 일은 부모님께 전화를 드리는 일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강하늘은 일찌감치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출연을 확정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주인공 동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스릴러에 코믹을 더한 복합장르 드라마로 배우 공효진과 호흡할 예정이다. 강하늘은 빠른 시일 내에 촬영에 돌입하며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복귀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