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20
연예

'우리집에 왜 왔니' 한혜진 "이제까지 못봤던 스타들의 반전매력 있을 것"

기사입력 2019.05.16 11:3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리집에 왜 왔니' 한혜진이 프로그램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빌딩에서 스카이드라마 예능 '우리집에 왜 왔니'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희철, 한혜진, 오스틴강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혜진은 '우리집에 왜 왔니' 프로그램의 매력에 대해 "'나혼자 산다'는 기본적으로 연예인분들이 혼자 지내는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고, '우리집에 왜 왔니'는 거기에 다른 연예인들이 뛰어드는 콘셉트다. 스타분의 집을 파헤치면서 기존 프로그램에서 보지 못했던 스타의 다른 매력을 끌어내 보여줄 수 있는 그런 매력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어 "어쨌든 그 스타분이 섭외를 오케이해서 찾아가는 거 아니냐. 저도 '나혼자 산다'를 해봤지만, 타인이 내 집에 찾아온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저도 그래서 '나 혼자 산다'를 1년동안 고사했다가 출연했다. 그런데 스타분들이 생각보다 재밌게 놀아주셨다. 놀다보니 카메라 없이 놀러와야겠다는 말도 하셨다. 카메라 끄고 놀자는 말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집에 왜 왔니'는 악동 손님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 오스틴강이 스타들의 집을 방문해서 사적인 공간을 짓궂게 파헤치고 왁자지껄한 홈 파티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9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