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다. 가족들이 함께 시간도 보내고 맛있는 것도 먹을 기회를 마련하는 것인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에서도 가족, 연인, 친구들을 위해 프로모션에 나섰다.
5월 한달 간 ‘5월이라 두끼’라는 컨셉으로 SNS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모션이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가족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테마로, 17일부터 29일까지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테마로 진행된다.
두끼 공식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을 태그하고 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적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 내 좋아요나 공유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메가박스 2인 패키지, 2등 15명에게 스타벅스 커플 디저트 세트, 3등 20명에게 두끼 식사권 2만원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이 SNS 상에 두끼를 드신 후 남겨주신 후기 및 인증샷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은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끼 매장 및 이벤트, 요식업 업종변경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떡볶이 창업 전문 두끼는 런칭 3년 만에 국내 가맹점 170호점을 돌파하는 성과를 내며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19개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징인 무한리필 뷔페 셀프바 시스템은 고객이 먹고 싶은 재료를 직접 선택한 뒤 조리하는 방식으로, 고객이 먹고 싶은 맛을 조합해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조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뷔페 시스템으로 식당 운영이 간편해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중 인기가 많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