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00
게임

오디션, '출첵'만 하면 아이템 쏜다

기사입력 2010.01.21 23:30 / 기사수정 2010.01.21 23:3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댄스게임 오디션이 성실한 열혈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유저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며, 오디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면 상의, 하의, 신발, 헤어 등 패션아이템과 함께 이벤트룸, 덴 2배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출석체크 횟수별로 푸짐한 경품 응모의 기회도 제공된다. 최소 3회부터 최대 21회까지 출석체크를 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제주도 여행상품권, 노트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출석체크를 한 여성 유저 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 댓 언더웨어(책)'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5명의 유저들이 함께 1명의 인공지능 NPC 댄서에게 도전하는 인기 게임 모드인 '배틀파티' 모드 중 '비트러쉬 배틀파티'를 초기화시켜 더욱 많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아이템과 3레벨 이하의 초보 유저를 위한 루키채널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2PM의 '틱톡(Tik Tok)'과 씨야, 다비치, 티아라의 '원더우먼', 핏불(Pitbull)의 'Hotel Room Service' 등 국내외 최신 음원 6곡과 40여 종의 남녀 패션아이템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