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45
게임

바른손게임즈, '보노보노 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0.01.20 21:20 / 기사수정 2010.01.20 21:2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0일, ㈜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일본 타케쇼보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개발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보노보노 온라인'(가제)의 티저 사이트(www.bonobonogame.com)를 오픈했다.

'보노보노 온라인'은 국내 및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유명 만화 '보노보노'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만화 속 주인공인 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외 다양한 동물들을 3D 캐릭터로 구현해 생동감을 더하는 한편, 아늑한 숲 속을 배경으로 해 원작 콘텐츠의 느낌을 살렸다.

이번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게임 컨셉과 같이 숲 속을 배경으로 구성했으며, 3D 캐릭터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원화, 미니 게임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보노보노' 그래픽을 살린 미니 게임을 성공시키면 티저 동영상 감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보노보노 온라인' 티저 사이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사이트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 해 3위 내에 진입한 게이머에게는 매주 닌텐도 게임기 와 'SMC'에서 제작 협찬한 보노보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고, 순위에 들지 못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노보노 손 소독제, CBT 참가권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미니 게임을 다른 웹 페이지에 스크랩하고 해당 사이트의 주소를 댓글로 등록한 유저들에게도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바른손게임즈는 커뮤니티 게임의 특성을 살려 티저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보노보노 미투데이(http://me2day.net/bonobonogame)'도 오픈하여 본격적이고 활발한 유저 간 커뮤니티를 지원할 계획이다.

'보노보노 미투데이'에서도 역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노보노 미투데이'에 친구 등록 후 일상 속에서 보노보노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동물을 휴대폰으로 촬영해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CBT 참가권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에 대한 의견을 제안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게임 속에 반영될 예정이다.

바른손게임즈의 기획마케팅팀 이승호 팀장은 "'보노보노 온라인'은 원작을 가장 충실히 재현해 낸 온라인 게임이 될 것이며, 커뮤니티 게임의 특성을 십분 발휘한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로 무장하여 유저들을 찾아갈 것이다"며, "이번 티저 사이트를 통해 '보노보노 온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길 바라고, 테스트까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플레이 영상, 게임 소식,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노보노 온라인'은 올해 봄 비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이 한창이며, 공개된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보노보노 온라인' 티저 사이트(www.bonobono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