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45
연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예고편 공개...MCU의 새로운 서막

기사입력 2019.05.07 13:41 / 기사수정 2019.05.07 13:41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첫 작품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새로운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인물인 '미스테리오' (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인 케빈 파이기가 MCU 페이즈 3의 마지막 작품으로 언급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개봉 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1위까지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2차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포일러를 방지하기 위해서 피터 파커 역의 톰 홀랜드가 직접 주의를 주는 안내 영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학교 친구들과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는 자신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온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함께 MCU의 새로운 얼굴 미스테리오를 만나게 되면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 미스테리오는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인해 생긴 구멍을 통해 다른 차원에서 넘어왔음을 밝혀 그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7월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