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멤버 전웅이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7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B:COMPLETE'의 전웅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금발 머리로 변신한 사진 속 전웅은 아늑한 실내 속 소파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으며, 체크무늬 재킷을 입은 다른 사진에서는 하늘색의 벽을 배경으로 시크한 표정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눈길을 끌었고, 밝은 색 셔츠를 레이어드 한 마지막 사진에서는 묘한 섹시함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각 멤버별 영어 이니셜로 형상화된 표식들이 AB6IX 숫자 심벌과 함께 지나 6일 공개된 리더 임영민의 개인 콘셉트 사진과 오늘 공개된 전웅의 사진에 각각 들어가면서 체계적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에 팬들의 호응도 이어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전웅이 데뷔를 앞둔 첫 앨범 촬영임에도 포즈와 표정을 자유 자재로 구사하며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웅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더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각별한 애정을 당부했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달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오는 22일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