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18 22:28 / 기사수정 2010.01.18 22:2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대한민국 휴대용 게임기 개발사 ㈜ 게임파크홀딩스(대표이사, 이범홍 http://www.gp2xwiz.co.kr, 이하 GPH)는 자사가 개발한 휴대용 게임기기 'GP2X-Wiz'의 게임 7종을 모아놓은 특별 구성 한정판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PH가 내놓은 이번 GP2X Wiz용 게임 합본 팩에는 한국 어드벤처 게임 '디어사이드 3'와 화려한 이펙트의 터치퍼즐게임 '프로피스', GPH가 정식라이센스를 취득한 추억의 인기 오락실 게임 '스노우브로스 2', '트윈코브라', '데몬스월드', '아웃존', '제로윙' 등 총 7개의 게임을 모아 한정판으로 발매했다.
GPH는 7종 구성 특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구매한 유저들이 참여하는 '게임 평 댓글 작성 이벤트'와 프로피스의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후 인증 샷을 공식 카페에 등록 참여하는 '도전 프로피스 랭크 스타'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3~5만 원권 문화 상품권, 2010 다이어리, 영화예매권, 위즈액정보호필름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 공개한 디어사이드 3는 200여 장의 배경과 20여 명의 성우를 동원한 전 대화의 풀 보이스를 바탕으로, 약 3~40분의 게임 동영상으로 박진감을 넘치게 진행되는 어드벤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은하계 정체불명의 우주 젤리 '프로피' 습격이 이루어져 벌어지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의 게임, 터치 퍼즐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프로피스'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GPH는 GP2X Wiz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정식 오락실게임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먼저 5종의 인기 오락실 게임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게임파크홀딩스 이범홍 대표는 "이번 7종 구성 한정판을 필두로 GP2X Wiz용 게임은 2010년 1월부터 라인업을 탄탄하게 갖춰 유저들에게 공개하고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하고 "더욱 퀄리티 높은 게임을 개발력 있는 국내 개발사와 게임관련 대학, 학원, 해외 개발사 및 개발자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