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8:18
연예

표예진→승희 '팔로우미11', 소개팅 공략 노하우 '핫플레이스까지'

기사입력 2019.05.02 09:39 / 기사수정 2019.05.02 09:4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팔로우미11'이 소개팅 성공 노하우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1'에서는 애프터를 부르는 '소개팅 메이크업'부터 '소개팅 룩', '소개팅 꿀템', '소개팅 핫플레이스'까지 소개팅 공략 노하우가 아낌없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 장희령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애프터는 기본, 삼프터를 부르는 심쿵 소개팅 메이크업과 소개팅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했다. 일명 '한 듯 안 한 듯 다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하지만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링'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네이밍 센스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잇 해시태그' 코너에서는 팔로우미 크루들을 위한 '소개팅 뽀개기의 모든 것'을 소개했다. 소개팅 D-7일부터 소개팅 당일 디데이까지 날짜별로,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시각‧후각‧촉각‧미각 그리고 청각 아이템까지 전격 공개했다.

D-7일, 가장 먼저 걱정하게 되는 것이 소개팅 의상이다. 5명의 MC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소개팅룩' 제시했다. 막내 승희는 깜찍한 스커트와 운동화를 매치해 귀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러나 실은 신발 안에 깔창을 넣었다며, 배려의 이미지와 함께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고수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걸그룹 활동을 하며 수없이 연습해 온 애교로 다른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소개팅 당일에 도움이 될 아이템으로 기상천외한 소품들이 소개됐다. 5명의 MC들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던 중 대참사가 일어나 여느 예능 못지않은 큰 웃음을 자아냈다.

'팔로우미11'은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가 출연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패션앤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