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16 07:09 / 기사수정 2010.01.16 07:0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다른 유저들과 함께 나만의 음악 선곡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새해를 맞아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주 국내외 신곡을 추가하며 총 400여 곡의 음원을 보유 중인 오디션은 이번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음악사이트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이 편리하게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원하는 음악만을 골라서 자신만의 리스트인 '내 앨범'을 만들 수 있으며, '내 앨범' 내의 음악을 선곡해 나만의 'BGM 리스트'를 만들면 오디션 내 댄싱 홀, 쇼핑몰 등에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악으로 들을 수 있다.
또 게임 진행 시 방장일 경우 자신이 만든 '내 앨범'과 'BGM 리스트'를 이용해서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자신이 선곡한 곡들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오디션에는 비스트(Beast)의 'Mystery', 애프터스쿨의 '눈 내리는 마을', 샤이니의 'JoJo', 지아의 '그녀처럼' 등 총 6곡의 음원과 남녀 패션 아바타 29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여의도 한강공원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귀여운 게임 속 애완동물 '잠만보 곰돌이 펫'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