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7:23
연예

'스페인 하숙' 차승원→배정남, 장터 쇼핑 삼매경…세 남자의 첫 외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26 11:00 / 기사수정 2019.04.26 11:0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스페인 하숙'에서 장터 외출을 나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그려진다.

26일 방송되는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7일장이 열리는 비야프랑카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한국을 어우르는 다국적의 순례객들이 등장했다. 등장부터 유쾌한 손님들은 연신 화목한 모습을 보였다. 차승원이 준비한 저녁을 완벽하게 즐긴 이들은 자리를 옮겨 기타 연주, 노래와 함께 밤을 즐겼다. 방송 말미 "인생은 아름다운 선물"이라는 이탈리아 순례객의 명언이 감동까지 안겼다.

26일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다 함께 외출을 나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비야프랑카의 풍경 구석구석을 즐기며 장터 쇼핑도 즐겼다는 후문이다. 과연 유해진이 아늑이를 위해 구입한 잇 아이템은 무엇일지, 또 차승원을 사로잡은 스페인 패션은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지난 주 차승원에게 서프라이즈로 셰프복을 선물했던 '의상팀' 배정남의 활약도 예고됐다. 차승원의 옷을 부러워하는 유해진을 위해 또 한번 작업에 들어간 것이다. 배정남이 한 땀 한 땀 바느질로 만들어낸 '이케요' 창업주 유해진을 위한 단 하나뿐인 디자인의 작업복이 기대를 모은다.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