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이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다.
우진영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 26일 공식 보도자료릍 통해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진영은 지난해 6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 우승자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우진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금일 보도된 디원스 멤버 우진영의 Mnet ‘쇼미더머니8’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보도대로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 드림.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