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12
연예

SF9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의 깊이가 깊어지고 있다" [화보]

기사입력 2019.04.26 09:1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SF9이 9인9색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2019년 5호를 통해,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과 함께한 전혀 새로운 방식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2016년 데뷔 이래 단단한 기반을 다져온 SF9 완전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SF9은 하나의 팀이지만, 전혀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독립된 개인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100%필름 카메라를 이용하여 개별 촬영으로만 진행 된 이번 화보는 인터뷰 역시 속 깊은 개인의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는데 "필름으로만 찍어서 그런지 오히려 자유로웠어요. 현장에서 모니터를 하면 저도 모르게 자꾸만 멋있는 척하게 되거든요"(로운)라고 말하며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 호기심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은 "점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의 깊이가 깊어져요. 더 신중해져요. 근데 조급해하진 않으려고요. 꾸준히 발전하는 게 더 좋아요"(찬희) / "행복이 뭔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될 수 있는 한 많은 걸 보고, 또 느끼면서 살고 싶어요. 그냥요. 저 자신으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휘영) /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위해 노력해요.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없다면 결국 그 무엇도 냉정하게 판단하지 못할 테니까요"(다원) 등 평소의 생각과 소신을 정확하고 단단하게 언급하며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SF9은 최근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연이어 미국과 유럽 전역을 순회하는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로 안주 하지 않고 쉼 없이 도전하는 활동을 벌이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