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9
연예

'생일' 장기 흥행 속 8일 연속 1위…관객 손글씨·일러스트 화제

기사입력 2019.04.16 09:27 / 기사수정 2019.04.16 09: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봉 3주차에도 여전한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생일'(감독 이종언)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손글씨와 일러스트 리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이후 '세상 모든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영화'로 자리잡은 '생일'은 SNS 상에서 티슈관람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뜨거운 눈물과 위로에 대한 입소문 열풍을 이끌며 4월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입소문이 확산됨에 따라 관객들의 진심이 담긴 캘리그라피부터 일러스트까지 영화의 진한 여운을 담은 후기들이 온라인과 SNS를 수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의 제목인 '생일'과 함께 정성스럽게 그려 넣은 꽃, 노란 리본 등의 캘리그라피부터 영화 속 한 장면을 따뜻한 감성으로 고스란히 옮겨 놓은 그림들 역시 영화에 대한 관객의 특별한 애정을 느끼게 한다.

4월의 그날을 함께 기억하겠다는 관객들의 마음이 여실히 느껴지는 '생일'의 다양한 관람 후기가 개봉 3주차 입소문 열기에 힘을 더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다.

지난 3일 개봉해 가족, 친구, 이웃들이 다 함께 모여 우리 곁을 떠나간 소중한 아이의 생일을 기억함은 물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