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49
연예

'인기가요' 첸, 태연-볼빨사 제치고 1위…밴디트X원더나인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19.04.14 17:0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첸이 방송 출연 없이도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가 태연의 '사계'와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시들어가는 연인을 보고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두 팀이 데뷔 무대를 가졌다. 먼저 '청하 여동생 그룹'으로 기대를 모은 밴디트의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밴디트는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와 'Be Ambitious!를 꾸며냈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는 대중을 사로잡을 밴디트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담아냈다. 밴디트는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로 높은 기대치에 대한 이유를 직접 보여줬다.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선발된 원더나인도 무대를 만들었다. 타이틀 곡 'Spotlight'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군무가 인상적인 곡으로 원더나인만의 청량함이 돋보인다. 원더나인은 깔끔한 군무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밴디트, 원더나인, 블랙핑크, 아이즈원, 다이아, 모모랜드,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KARD, JBJ95, 드림노트, VAV, 공원소녀, EVERGLOW, 강시원, 1TEAM, HYNN(박혜원)이 출연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