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2:30
연예

'아름다운 세상' 오만석, 긴장감 자아내는 강렬한 눈빛

기사입력 2019.04.11 09:31 / 기사수정 2019.04.11 09: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아름다운 세상' 배우 오만석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 측은 11일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 중인 오만석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만석은 세상 꼭대기 위에서 군림하듯 살아온 오진표의 내면과 감정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그는 몸은 계단 위쪽을 향해 있지만 정면이 아닌 아래쪽을 향한 상반되는 시선 처리로 돈과 권력이 없는 자들을 무시하는 듯한 진표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삶에서 상실과 실패를 경험해본 적 없는 진표의 높은 자존감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지난 방송에서 오진표는 등장할 때마다 아내 서은주(조여정 분), 아들 오준석(서동현)은 물론 자신이 이사장으로 있는 세아중학교 교장, 교감까지 쩔쩔매게 하며 작품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덜덜 떨게 만들었던 오만석이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이목이 모인다.

'아름다운 세상'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좋은사람컴퍼니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