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와 류수영의 날선 대립이 포착됐다.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11일 지현우(서정원 역)와 류수영(강인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원은 인욱의 거듭된 도발에 차오르는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인욱을 응시하고 있다. 정원의 모습에서는 윤마리(박한별 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깨달은 후 윤마리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다짐이 느껴진다.
인욱 또한 자신의 아내를 반드시 되찾고 말겠다는 듯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두 사람의 위태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인욱은 하성호(고주원)로 하여금 우하경(박한별)이 죽었다는 사실과 함께 그의 얼굴을 하고 있는 사람이 다름 아닌 자신의 아내 마리였다는 것을 확인하고 분노가 극에 달했다.
모든 진실을 알게된 후 배신감에 몸서리치던 인욱의 분노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은 것을 불 보듯 뻔한 상황이다. 과연 그의 선택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정원과 마리가 거듭된 시련을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향후 방송에서 공개된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DK E&M, 헬로콘텐츠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