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28
연예

'생일' 리멤버 예고편·포스터 공개…관객 진심 담은 손글씨 정성

기사입력 2019.04.08 14:25 / 기사수정 2019.04.08 14: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생일'(감독 이종언)의 리멤버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과 이미지는 2014년 이후 남겨진 우리들이 떠나간 이들을 기억하고 함께 마음을 나누고픈 메시지를 담아, 서로에게 위안과 공감을 건넨다.

'생일'의 리멤버 예고편은 개봉 후 영화를 본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생일 모임 장면을 담고 있다.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의 생일 모임에 아빠, 엄마, 여동생 등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 이웃들이 함께해 관객들에게 뭉클함 감정을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수호를 기억하는 친구가 낭독한 편지의 이야기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위안과 위로를 건넨다.


이어 벽면 가득 수호와의 추억으로 가득한 사진과 메모들, 서로 기억을 공유하는 가족, 친구, 이웃의 모습과 함께 '함께 울고, 함께 웃어줄 바로 당신의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생일에 함께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개봉 2주차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설경구, 전도연이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모습과 메모지 속 다양한 문구들이 담겼다.

마지막 생일 모임 장면을 통해 연기 인생 최고의 열연을 선보인 두 배우의 섬세한 감정 연기를 담은 이미지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다시 기억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너무 따뜻한 영화입니다. 많은 분들 가슴에 '생일'이라는 영화가 자리잡길', '가슴으로 봤습니다. 오래도록 간직할게', '영화를 보고 많이 울었다, 그런데 위로도 되었습니다. 가족들이랑 꼭 같이 보러 오겠습니다' 등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묵직한 진심이 담긴 실제 손글씨가 담긴 것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 관람해야 할 영화로 관객들의 자발적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생일'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