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00
연예

'트래블러' 이제훈X류준열, 쿠바에서 만난 여자? "오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04 14:05 / 기사수정 2019.04.04 14:1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트래블러' 이제훈과 류준열이 쿠바의 길 위에서 '그'를 만났다. 

4일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의 작은 도시 뜨리니다드를 찾은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류준열과 이제훈은 잠시 각자의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류준열이 잠시 외출한 사이 이제훈은 흔들의자에 홀로 앉아 여유로움을 즐겼다. 그런데 이제훈은 슬쩍 고개를 들었다가 믿기지 않는 장면을 보게 됐다. 한 번도 생각한 적 없었던 두 가지가 한꺼번에 눈에 들어온 것이다. 이제훈은 허겁지겁 이를 쫓아갔지만 잠시 한눈을 판 사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는 결국 소리를 지르며 탄식했다.

저녁이 되자 두 사람은 식사하러 나섰다. 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식당을 찾은 두 사람은 우연히 한국 여행자들을 만나 뜨리니다드에 대한 여행 정보를 듣게 됐다. 바로 생각지도 못한 곳에 클럽이 있으며 동네가 들썩일 만큼 놀 줄 아는 사람들만 오는 유명한 곳이라는 것이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비장하게 마음을 먹고 길을 나섰고, 누군가 갑자기 등 뒤에서 반갑게 "오빠!"를 외치며 불러세웠다. 쿠바에서 이제훈과 류준열을 '오빠'라고 부르는 여성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