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33
게임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기사입력 2009.12.22 23:22 / 기사수정 2009.12.22 23:2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3일,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해 선보이는 아틀란티카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콘텐츠 보강을 통한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에 있다.

이에 따라 사용자 편의를 개선하고 웹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게시판 등의 ActiveX 사용을 없앴으며 기존 공지사항을 비롯해 단순한 게시물 제목을 나타내던 메인 화면은 유저가 만든 콘텐츠로 구성했다.

또 기존 텍스트와 이미지 형식으로 제공되던 게임정보가 동영상을 통해 전달돼 신규 유저들의 이해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으며 이와 더불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랭킹정보 등의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외부플랫폼인 미투데이(Me2day)에 '아틀란티카 미투데이'를 개설해 기존 유저들과 미투데이 유저들의 소통공간을 만들었으며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소식들을 전달하도록 했다.

한편,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미션 임파서블' 이벤트가 실시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내에 숨겨진 아콩 5마리를 찾고 아틀란티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로 저장, 마지막으로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이번 아틀란티카 리뉴얼은 기존 회원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준비했다"며 "새롭게 마련된 콘텐츠들과 업그레이드된 웹사이트를 통해 서로 소통이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lantic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