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쇼핑의 참견' 광희가 장미 시럽의 '꿀 조합'에 칭찬 일색을 쏟는다.
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는 '싱가포르 쇼핑 리스트'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유명 간식들을 하나씩 시식해보며 생생한 리뷰를 전했다. 그 중 국내에선 찾아볼 수 없는 맛을 선보일 장미 시럽의 등판에 관심이 모였다.
장미 시럽 시식을 맡은 이상민은 쇼핑 경험치 '만렙'답게 시럽의 맛을 극대화시킬 조합을 선보였다. 또한 영롱한 핑크빛으로 달달한 딸기시럽의 맛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은 송해나와 지숙의 마음을 쏙 빼앗았다. 또한 아이들도 따라할 수 있는 3초 컷 레시피는 다른 출연자들의 맛보기 욕구를 자극했다.
특히 광희는 "고급진 천상의 맛"이라는 이상민의 시식평에 궁금증이 폭발해 그의 환심을 사기 위한 특별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애잔한 노력으로 한입 찬스를 얻은 광희는 이상민의 환상조합 장미시럽 레시피에 "이거 장사하잖아? 대박이야"라고 갑작스런 사업 계획을 세웠다.
과연 싱가포르 여행을 자극시킬 대표 간식들은 무엇일지, 광희를 춤추게 한 장미 시럽의 환상 레시피는 무슨 맛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쇼핑의 참견'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