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색다른 느낌의 봄을 노래한다.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의 음원이 공개됐다.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타이틀곡 '나만, 봄'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돼어 있으며 볼빨간사춘기가 지금까지 시도한 적 없던 여러 장르의 곡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볼빨간사춘기만의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무서워서 /네 곁을 맴돌고 있는 난/ 벚꽃도 뭐고 다 필요 없어/ 나는 네 곁에 있고 싶어 딱 붙어서" 등의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설렘이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으로 드러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안지영은 큐피트로 변신해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끊임없이 화살을 날리고 있다. 결국 화살이 없어도 두 사람이 연결되는 해피엔딩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만, 봄'을 비롯해 '나들이 갈까'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 'Mermaid'등 총 5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나만, 봄'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