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0:10
연예

드림캐쳐 한동, 팬들과 특별한 하루…행복한 생일맞이

기사입력 2019.04.01 09: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드림캐쳐 한동이 '인썸니아(InSomnia)'와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한동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학동역 인근 삼익아트홀 엠팟홀에서 생일 팬 미팅 '드림캐쳐 한동의 물오름달 스물엿새'를 개최하고 약 150여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 미팅은 한동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먼저 중국어와 일어, 한국어를 모두 소화하며 '눈의 꽃'을 부른 한동은 송하예의 'Stay with me'와 웬디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통해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생인 팬미팅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들이 마련된 것.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키워드 토크를 시작으로, 잰말게임과 초성게임, 이모티콘 따라하기 등으로 웃음을 선물했다. 아울러 '동.잘.알'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애장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끝까지 팬들을 향한 한동의 선물은 계속됐다. 한동은 모든 팬 미팅 순서가 마무리 된 후에도 직접 공연장 입구에서 찾아와 준 팬들을 배웅하며 하이터치회와 포토카드 전달했다. 

한동은 "멤버들 없이 혼자 진행하는 팬 미팅이라 걱정도 많이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여러분들이 크게 호응해 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진심으로 행복했다. 오늘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6일과 7일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내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SEOUL'로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 5월 2일과 4일에는 각각 도쿄와 고베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