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50
게임

군주 스페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2.17 23:10 / 기사수정 2009.12.17 23:1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7일,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RPG '군주 스페셜'에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 산타 라쿤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중 '2단계 트리 축복' 이벤트는 제조와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마을에 2단계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는 이벤트이다.

마을의 영주가 1단계 '크리스마스 트리'를 건설한 뒤 주민들이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 2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10%씩 향상되며 마을에 세워진 2단계 트리를 통해 '버프룰렛'을 사용하면 48분간 랜덤 방식으로 선공방지, 전투/제조 경험치 200%, 아이템 획득 2배 등의 효과 중 하나의 효과를 얻거나 순간이동 1일, 산타 망토, 산타 의복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단계 '크리스마스 트리'가 건설되면 모든 회원들의 능력 치와 전투/제조 경험치가 각각 5% 증가되며 특히 엔펠리스 앞 '크리스마스 트리'가 2단계 업그레이드되면 2시간 동안 모든 회원의 능력 치가 10 추가, 전투/제조 경험치도 15% 향상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엔펠리스 옆 사냥터에 추가된 '산타 작업장'의 루돌프 NPC의 4가지 부탁을 들어주면 순간이동이용권, 크리스마스 양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그동안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던 군주 스페셜이 지난 11월 1일 부로 엔도어즈 서비스로 변경됨에 따라 내년 1월 28일까지 계정 이관 시 캐쉬 아이템 및 캐쉬 5천 원권 지급과 함께 아이템 몰에서 최고 50%의 스페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엔도어즈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신나는 성탄절을 맞이해 군주 스페셜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 엔도어즈 서비스로 이관된 군주 스페셜과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 스페셜 공식홈페이지(http://goonzus.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