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35
게임

한게임 'C9', '위치블레이드'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09.12.17 22:34 / 기사수정 2009.12.17 22: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7일,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의 액션 RPG 'C9'(http://c9.hangame.com)은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캐릭터 '위치블레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게이머들이 '위치블레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http://c9.hangame.com/witchblade.nhn) 캐릭터 특성 및 2차 직업의 종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위치블레이드'의 매혹적인 자태를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는 풍성한 멀티미디어 자료를 제공한다.

이번 사이트를 통해 '위치블레이드'의 2차 직업인 '워든', '슬레이어', '나이트스토커'의 모습을 실존 인물로 표현한 '세 가지 그림자' 편을 비롯해, 게임 속 3D 캐릭터가 등장해 게이머들이 향후 업데이트될 '위치블레이드'의 실제 모습을 가늠해볼 수 있는 '위치블레이드' 편 등 총 2가지 영상을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우승상금 1백만 원의 행운과 함께 'C9' 대표 VJ로 활동하며 자신의 팬 사이트를 소유할 수 있는 영예의 주인공을 선발하는 '위치블레이드 모델 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오는 1월 3일까지 참가접수를 받는다.

그뿐만 아니라, '위치블레이드'의 2차 직업인 '워든'과 '슬레이어'에 대한 생각을 게시판을 통해 작성한 유저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최신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 누구나 '위치블레이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게임은 오는 18일 테스트 서버를 최초로 오픈하고, 일정 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 '위치블레이드'의 1차 직업인 '엘리트 위치블레이드'를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나래

#C9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