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1:30
게임

한게임, 정통 FPS 게임 '카르마 2' 채널링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09.12.16 23:11 / 기사수정 2009.12.16 23:1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6일,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은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카르마 2'를 본격적으로 채널링 서비스 하며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초 온라인 FPS 게임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인 '카르마 2'는,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역사를 배경으로 한 정통 FPS 게임으로, 실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생생한 타격감과 '돌격', '저격', '분대지원', '중화기'의 네 가지로 이루어진 병과가 특징이며, 1950년대 중반에서부터 다양한 시대의 무기들이 게임 속에 등장해 FPS 게이머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게임은 '카르마 2'의 채널링 서비스를 계기로 FPS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타이틀을 한게임을 통해 플레이 가능토록 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2010년 1월 1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이벤트 기간 중 타이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높은 위력과 기동성을 겸비한 반자동 소총 아이템 'M2 Carbine'을 선물할 뿐 아니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시 'KP 3만 포인트' 및 '빠른 리스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미션 달성 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경험치를 5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한게임을 통해 '카르마 2'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한게임은 국내 우수한 타이틀을 한게임을 통해서 서비스될 수 있도록 게임의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방하여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으로, 최근 MMORPG '카로스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