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JBJ95가 밝은 에너지를 충천해 돌아왔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BJ95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가 공개됐다.
타이틀인 ‘AWAKE’는 딥 하우스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얼어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맞춰 사랑을 시작하는 감정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태양이 구름 위를 걸을 때/달이 너를 비출 때", "조금씩 빠져들 거야 더/흐릿하던 날들은 너로 선명해져" 등의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켄타와 상균이 전작 'HOME'에서는 다소 진중하고 성숙한 매력을 어필했다면, 이번에 두 사람은 봄에 어울리는 청량하고 밝은 매력으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시간이 흐를 수록 닮아가는 켄타와 상균의 비주얼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너의 존재로 다시 깨어난 JBJ95’라는 콘셉트로 탄생됐다.
타이틀곡 외에도 JBJ95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FRIEND ZONE’(프렌드 존), 원더걸스 혜림이 지원사격한 ‘MILKY WAY’(밀키 웨이)와 켄타의 보컬을 느낄 수 있는 ‘LEAVE IT TO ME’(리브 잇 투 미), 상균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엿볼 수 있는 ‘LOOKIN’ 4 LOVE’(루킹 포 러브) 등 멤버 각자의 솔로곡까지 실려 두 사람만의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자랑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AWAKE'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