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22
연예

스트레이 키즈 "신인상 8관왕 영광…더 열심히 하겠다"

기사입력 2019.03.25 16:3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신인상 8관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스트레이 키즈(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펠릭스, 승민, 아이엔)의 새 미니앨범 '클레원 : 미로(Clé 1 : MIROH)'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신인상 8관왕에 등극하며 2018년의 최고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대해 스트레이 키즈는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우진은 "작년에 신인상을 8개나 받게 됐다. 너무나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저희의 노력도 있지만 함께 열심히 노력해준 스테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새 앨범 '클레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되고,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각 트랙마다 스트레이키즈의 용기와 도전이 녹아 있어, 음악적인 변화는 물론 멤버들의 성장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미로'는 험준한 정글 같은 '미로'에 첫 발을 내딛는 스트레이키즈의 패기와 포부를 넘치게 담은 곡이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평론가들의 리뷰는 국내외 전문가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