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3:25
게임

오디션-케이스위스(K-SWISS), 공동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09.12.10 13:12 / 기사수정 2009.12.10 13:1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ndolfin.com)과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내년 2월 10일까지 오디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케이스위스의 홍보 모델이자 인기 여성 아이돌인 'f(x)'의 멤버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케이스위스 의류를 선택해 투표를 하면 매일 500명에게 무작위로 경험치 2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디션 이벤트 페이지에 등장하는 패딩 점퍼를 케이스위스 화보에서 입은 'f(x)'의 멤버가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스위스의 패딩 점퍼, 신발,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케이스위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스포츠 브랜드로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 팀장은 "5천여 개의 패션 아이템, 최신 음악과 댄스가 있는 스타일리쉬한 게임의 대표주자 오디션과 세계적인 스포츠 패션 케이스위스가 만난 이번 제휴 이벤트로 양사 모두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오디션은 밝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와 남녀노소를 불문한 인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휴대폰, 식음료, 의류, 레저 등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과 케이스위스가 전개하는 공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