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이정하가 '프레쉬맨'에 출연한다.
와이낫미디어 측은 20일 이정하의 모습이 담긴 웹드라마 '프레쉬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레쉬'맨은 교내 아싸 연극동아리 '프레쉬맨'을 배경으로 서툴러서 서러운 대학교 1학년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다룬다. 극 중 이정하는 고등학교 내내 정답 기계였지만 대학교 입학 후 아싸(아웃사이더)가 되어버린 새내기 차도진 역을 맡았다. 특히 교내 최고 인싸(인사이더) 서교원(황인엽 분)에게 인싸가 되는 방법을 전수받으면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브로맨스 케미가 돋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정하는 다소 엉뚱해 보이는 아싸 새내기부터 사랑에 빠진 풋풋한 스무 살 청춘까지 차도진에 완벽 몰입,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정하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귀여움과 어리숙함으로 프레쉬맨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해진다.
앞서 이정하는 지난 2018년 딩고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데뷔, 플레이리스트 제작의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대학내일 웹드라마 여행담 '특별한 동네' 등에 출연했다.
'프레쉬맨'은 오는 23~24일 VLIVE '콬TV' 채널에서 선공개 된 후, 30~31일 유튜브, 페이스북 '콬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두 1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