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22
연예

'헬보이', 잔망美 넘치는 다크 히어로 탄생…3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3.14 13:34 / 기사수정 2019.03.14 13:37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헬보이'(감독 닐 마샬)가 지금껏 본 적 없는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14일 '헬보이'측은 3차 포스터를 공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3차 포스터는 주인공 헬보이의 프로필을 재치 있게 담아내 시선을 끈다. 먼저 헬보이가 지금까지의 여느 히어로들과 달리 악마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의 강렬한 비주얼에 더해진 '나쁜 놈은 아님(얼굴로 판단 금지)', '스스로 잘라낸 악마의 뿔(페퍼로니 아님!)' 등의 재치 있는 문구들은 헬보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최강의 오른팔과 절대칼을 통해 독보적인 히어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또 출생의 비밀, 특이사항 등의 독특한 자기소개로 헬보이의 남다른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팀 B.P.R.D에 소속된 그가 초자연적 빌런과 맞서 싸우며 펼칠 활약과 블러디 액션을 짐작케 한다.
 
뿐만 아니라 험상 궂은 외모와는 다르게 아빠에게 의존하는 파파보이로 의외의 잔망미를 발산, 치명적인 반전 매력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헬보이'는 오는 4월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우성엔터테인먼트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