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0
연예

'모두의 주방' 이태곤X이홍기, 감성돔 코스→찹스테이크 '입맛 자극' [종합]

기사입력 2019.03.10 20:44 / 기사수정 2019.03.10 20:4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모두의 주방' 이태곤과 이홍기가 직접 만든 요리로 입맛을 자극했다.

10일 방송된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는 배우 이태곤과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태곤은 직접 잡은 감성돔을 자랑하며 회칼로 능수능란한 해체쇼를 선보였다. 이어 김과 간장, 양파를 준비하더니 감성돔을 김에 싸먹는 방법을 보여주며 멤버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감성돔을 맛 본 멤버들은 "맛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태곤은 회부터 조림, 맑은 탕까지 다채로운 감성돔 요리를 뚝딱 완성해내며 멤버들을 만족시켰다.

또 이홍기는 어머니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로 돼지고기 찹스테이크를 만들었다.

요리를 만드는 동안 미야와키 사쿠라는 이홍기, 이태곤과의 인터뷰에 도전했다. 먼저 사쿠라는 '프로듀스48'에서 보컬 트레이너와 연습생으로 인연을 맺은 이홍기에게 친구를 많이 사귀는 법, 여자친구가 있는지 등을 물으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 사쿠라는 이태곤에게도 여자친구가 있는지, 이상형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물으며 한층 성장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날 출연진들이 알려주는 다양한 요리 꿀팁들도 유익함을 선사했다. 강호동은 딸기의 단맛을 극대화시키는 노하우를 전수하고, 이청아는 낯선 재료들로 맛깔스러운 디저트를 내놓아 탄성을 이끌어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올리브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