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31
연예

'더 히트' 노사연·여자친구, 독특한 보사노바로 골든 스테이지

기사입력 2019.03.08 22:50 / 기사수정 2019.03.08 22:5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노사연과 여자친구가 지금껏 보여주지 않던 보사노바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KBS 2TV '더 히트'에는 그룹 여자친구(GFRIEND), 노사연, 이현우, 이현, 김조한, 노브레인(Nobrain)이 출연했다.

이날 노사연은 여자친구와 함께 '사연 있는 여자친구'로 변신했다. 앞서 편곡에 앞서 노사연은 여자친구 멤버들에게 "내 목소리는 파워풀에서 소리가 큰데 너의 목소리는 너무 예쁘지 않냐. 그걸 감싸야 하는데"라며 고뇌하다가 "보사노바(새로운 트렌드라는 의미로 삼바 리듬에 차분한 재즈 분위기가 더해진 음악)는 어떨까"라며 아이디어를 어필했다.

이에 소원은 "우리가 해본 장르가 아니기 때문에 낮설긴 하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인 만큼 기대된다"며 편곡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노사연과 여자친구는 의자에 앉아 차분히 '밤'과 '만남'을 매시업한 무대를 시작했다. 감미로운 보사노바 간주가 들려오자 MC 송은이와 김신영은 깜짝 놀랐다. 하지만 이내 감미로운 노사연의 목소리가 들리자 감탄했다.

두 팀은 시원한 고음과 옥구슬 굴러가는 듯한 청순 목소리로 무대를 이끌어갔고, 골든 스테이지를 달성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