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과 함께 춘곤증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다. 춘곤증은 봄철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피로가 쌓인 듯 온몸이 무겁고, 졸음이 시도 때도 없이 쏟아지는 증상이 일반적이다. 봄철피로증후군으로도 불리는 춘곤증은 계절이 바뀌면서 나타나는데, 업무 능률이 저하되거나 무력감∙권태감을 느낄 수도 있다. 이렇게 춘곤증을 겪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을 기능성 침구를 통해 춘곤증을 해소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러한 소비자의 흐름에 맞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최다 품목 국내 최저가 행사를 3월 한 달간 개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인기 상품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등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모두 속한다.
할인과 더불어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사은품까지 구매 금액에 맞게 제공된다. 아울러 각 수입매트리스는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에 관계 없이 다양한 제품이 존재하며, 모션베드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또 각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전 품목 금액이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되지만, 10년 품질 보장은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매장 방문 시 쇼룸에 상주한 전문가에게 각 매트리스 별 상세 설명과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관리 팁 등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춘곤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숙면을 통해 몸의 리듬을 되찾는 것이다. 자사에서 판매하는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통해 춘곤증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그 동안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면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수입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고객으로부터 최저가로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최저가 행사를 실시하는 더슬립 ‘일산파주점’은 일산 가구단지 및 파주 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당용인점’은 용인 가구단지 및 흥덕어정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성남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