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08
게임

그랜드체이스, 무희 '에이미' 스킬트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11.26 23:17 / 기사수정 2009.11.26 23: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6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무희인 '에이미'의 스킬트리를 업데이트한다.

'그랜드체이스'의 스킬트리란 스킬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주어지는 스킬 포인트로 전직에 따라 새로운 스킬을 익힐 수 있는 시스템이다.

'그랜드체이스'의 무희 '에이미'는 다양한 버프 스킬들과 빠른 속도, 2단 점프와 연결된 다양한 이동 및 공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귀여운 외모과 매력적인 움직임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에이미는 필살기 28종을 포함해 44종의 스킬이 추가돼 총 62개의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가장 눈에 띄는 신규 스킬은 무희만의 고유한 스킬인 '블레스 스킬'로, 적의 공격 중 석화, 얼리기 등 움직임을 방해하는 홀드류 스킬을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다. '블레스 스킬'을 사용하면 무희라는 컨셉답게 춤을 추다가 멈추는 시점에서 아군에게 걸려있는 홀드류 스킬을 해제한다.

아군의 전투력 및 체력 회복 속도, 생존력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버프 스킬도 추가돼 파티 플레이의 면모가 더욱 강화됐다.

근접 전투 스킬도 개선했다. 댄싱 모드 콤보로 크리티컬과 더블어택 외에도 콤보 중 상대방을 다운시킬 수 있게 된 것. 또한, 파이팅 모드에서도 기존 7연타의 긴 콤보 수를 간략화하고 데미지를 높였다.

그 외에도, 무희라는 직업 컨셉에 어울리는 춤 동작과 움직임 연출도 보완돼 비주얼적인 요소도 강화됐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박정필 이사는 "전직을 통해 뮤즈, 세이렌, 시스티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그랜드체이스'의 무희 '에이미'는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스킬로 특히 인기가 높은 캐릭터"라며, "더욱 아름답고 강력해진 '에이미'와 '그랜드체이스'를 통해 액션 대전 게임의 진수를 맛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