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11:46
연예

소나무 나현, 드라마 촬영 근황 공개 "빨리 보고 싶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3.06 16:54 / 기사수정 2019.03.06 16:5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소나무 나현이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촬영 인증 샷을 공개했다. 

소나무 나현은 지난 5일 SNS를 통해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의 촬영 당시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 빨리 보고 싶다”라고 웹 드라마 촬영소식을 전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인스타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인스타그램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낼 작품으로, 나현, 최정우, 최시훈, 최재민의 신예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서 나현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움이 매력적인 대학생 남슬기로,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로 극의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나현이 소속되어 있는 걸그룹 소나무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연습에 몰두 중이며, 나현은 드라마 촬영과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3월 말 모바일과 유튜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TS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