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리듬파워(Rhythm Power)가 힙합 스토리를 담은 신곡 'Good Time(굿 타임)'을 최초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MBC '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하 '킬빌')에서는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리듬 파워의 신곡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리듬파워는 "하나로 쭉 이어져 있는 스토리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야심차게 3차 경연을 시작, 세 사람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자전적인 스토리의 무대를 공개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기존의 파워풀한 에너지와는 다른 나른한 분위기의 신곡 'Good Time'까지 '킬빌'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의 무대를 본 YDG(양동근)는 "이런 색깔을 한 적이 있었나? 이 팀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또 관객들의 실시간 반응을 본 리듬파워는 이번 배틀 우승에 대해 화통한 자신감까지 뿜어냈다. 이에 흥부자 그룹 리듬파워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으로 안방극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이처럼 7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리듬파워 'Good Time'은 8일 오전 12시, 음원사이트 '소리바다'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킬빌' 5회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