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0:15
연예

'아이돌룸' SF9 "찬희 'SKY캐슬' 이후 사람들 많이 알아봐, 신기"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03.06 06:55 / 기사수정 2019.03.06 01:40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SF9 찬희가 드라마 'SKY캐슬' 종영 소감을 밝혔다.

5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그룹 SF9이 출연했다. 이날 SF9의 막내 찬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SKY캐슬'에 대해 "아쉽다"면서 "촬영 때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형돈과 데프콘은 SF9 멤버들에게 'SKY캐슬' 전후로 찬희의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휘영은 "다 똑같다"면서도 "이제 사람들이 더 많이 알아본다. 카페나 고깃집을 가도 (찬희를) 알아보더라. 신기했다.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다만 다원은 "요즘 아예 침대에서 일어날 생각을 안 한다"고 말하며 예능 욕심을 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찬희는 "다원이 형이 침대에 올라가지 말라고 2층 사다리를 숨긴다"고 폭로해 반전을 안겼다.


SF9 팩트체크 시간도 있었다. 가장 먼저 막내온탑 '찬희 중심주의'는 무엇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막내 찬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운은 "찬희는 스킨십을 안 좋아하는데 저는 좋아한다"며 "요즘에는 휘영이가 귀여워서 (스킨십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로운이 생각하는 찬희의 매력에 대해서는 "쉽게 안 넘어온다. 밥을 한 번 사주면 '어 고마워' 이러고 간다"고 했다. 다원은 찬희에 대해 '저도 스킨십 좋아하는데 얘는 싫어한다. 싫어하는 걸 보는 맛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재윤은 "찬희는 제가 많이 다가간다. 인성이 형이랑 저랑 다가가는 방식은 비슷한데 인성이 형은 받아주고 저는 안 받아준다"고 했다.

곧바로 찬희 퀴즈를 진행했다. 찬희의 태몽, 찬희의 속옷 색깔 등 다양한 퀴즈가 나왔는데, 태양이 한 방에 1위로 올라섰다. 찬희 덕후는 태양으로 꼽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