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33
연예

'1박 2일' 차태현X이용진, 원시인 변신→폭소연발 몸개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03 11:0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차태현과 이용진이 온몸으로 원시어 개그에 나선다. 

3일 방송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전라남도 고흥에서 펼치는 ‘타임머신 타고, 고흥!’ 첫 번째 이야기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길거리에서 남다른 예술혼을 불태우고 있는 차태현과 이용진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절로 강탈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차태현은 입술을 쭉 내민 채 무언가를 먹고 있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모습. 반면 이용진은 두 손을 공손히 모은 채 위아래로 엉덩이를 실룩거리며 글씨를 쓰고 있는듯해 절로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이 날 멤버들과 인턴 이용진은 전남 고흥 시민들과 길거리에서 ‘원시어 스피드 게임’에 나선다. 특히 이번 게임은 문명의 언어를 배우지 못한 원시인처럼 오로지 안면근육과 율동만으로 표현해야 했기에 멤버들 모두 예상치 못한 고난위도 레벨에 경악한다. 

차태현과 이용진은 모든 이의 예상을 뒤엎는 온 몸 하드캐리로 멤버들과 구경하던 고흥 시민들까지 동공지진 일으키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차태현은 자타공인 천만배우답게 미세한 안면근육까지 동반한 표정 연기로 파트너 시민의 정답을 줄줄이 이끌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반면 이용진은 10대 시민을 파트너로 맞아 듣기만 해도 어려운 용어와 노래 가사까지 온 몸으로 표현했던 바. 단어가 제시될 때마다 점점 나락에 빠지는 그의 멘붕 표정이 촬영장에 강력한 웃음폭탄을 던졌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을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매주 일요일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