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8
게임

'카발 모바일' CBT, 3월 13일 오픈...27일부터 사전 등록

기사입력 2019.02.27 15:20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이스트게임즈가 '카발 온라인' IP를 계승한 첫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는 '카발 온라인'은 'Hack and Slash' 액션과 전투를 기반으로 한 MMORPG.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60여 개국 3,000만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카발 모바일'은 원작의 시스템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모바일 MMORPG. 콤보 액션, 배틀 모드, 대규모 던전 등 PC 환경에서 즐겼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자동 퀘스트' 등의 편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카발 모바일'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3월 13일부터 5일간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7일부터 진행하는 CBT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CBT 오픈 안내와 함께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도와줄 재화 '포스젬'과 성장 아이템 '블레싱 비드 플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카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4', '구글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카발 모바일'은 해외 카발 온라인 IP 인지도를 기반으로 연내 글로벌 시장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이스트게임즈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