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51
연예

'헬보이', 4월 전세계 최초 개봉…압도적 스케일 '기대 ↑'

기사입력 2019.02.27 10:16 / 기사수정 2019.02.27 10:18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헬보이'(감독 닐 마샬)가 오는 4월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지었다.

27일 '헬보이' 측은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1차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영화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기존 '헬보이' 시리즈와 이어지지 않는 리부트 작품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강렬한 비주얼의 헬보이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트렌치 코트를 입은 헬보이가 한 손에는 총을 들고, 트레이드 마크인 커다란 오른팔로 검을 치켜들고 있는 모습은 그의 영웅적 면모를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검을 향해 번개가 치며 그려낸 헬보이 측면 얼굴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헬보이'가 보여줄 압도적인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이 온다'는 카피는 지옥에서 온 헬보이가 어떻게 세상을 구하는 다크 히어로가 됐는지 캐릭터 히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어둡고 붉게 물든 하늘에서 헬보이의 검에 번개가 내리치는 비주얼과 천둥 소리를 비롯한 웅장한 사운드로 다크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자아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우성엔터테인먼트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