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1:17
연예

'킬빌' 도끼, 힙합 인생 담은 무대 공개…비와이 기립박수

기사입력 2019.02.21 07:46 / 기사수정 2019.02.21 07:4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킬빌’에서 도끼의 특별한 힙합 인생 스토리가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에서는 힙합 레이블 수장으로 자리매김한 도끼가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On my way’ 시리즈 무대를 전격 공개하며 짠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끼는 이날 강렬한 스웨그(SWAG)를 보여줬던 1차 경연과는 달리 잔잔한 피아노 선율 속 슈트를 입고 등장, 그의 흔치 않은 모습에 래퍼들의 눈이 휘둥그레 해진다고. 범상치 않은 표정으로 시작한 이번 무대는 도끼가 이 자리에 올라오기까지 가졌던 남다른 열정과 꿈, 힘들었던 과거 등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담은 곡 ‘On my way’의 세 가지 시리즈로 꾸려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관객들의 반응을 못 봤을 정도로 몰입하며 내뱉은 가사에는 래퍼의 꿈을 키우며 받았던 도끼의 상처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YDG(양동근)의 폭풍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도끼의 무대가 끝난 후 같은 조 라이벌인 비와이마저 기립 박수를 보냈다고 해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그의 ‘On my way’ 시리즈 무대에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이처럼 색다른 모습으로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단단히 홀릴 도끼의 활약에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조별 순위전을 통해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 위기에 처하는 아찔한 상황이 예고돼 가늠할 수 없는 2차 경연 결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랩 배틀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4회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